티스토리 뷰

할로윈 미니언즈 찐빵

호호씨가 말하는 솔직후기

 

 

 

할로윈데이때쯤 지인이 주셨는데요,
아이들이 좋아하길래 바로쪄 주며 찍은 사진들을

 지금에서야 포스팅하게되었네요....쩝...

 

 

 

 

 

미니언즈를 좋아하지않아,

 이 아이는 누구인지 모르지만,

 노랑이들이 아닌거 보니 주인공이 아닌건

 확실 하네요!!!

 

 

 

 

박스에는 총 6개가 들어가 있었고요,

3개는 벌써 찜통에 들어간 후라 이렇게 3개뿐!!!

 

 

 

 

 

호호씨가

즐겨찾는 제품뒷면 조리방법!!!

 

미니언즈 찐빵을 맛있게 먹는 조리방법은

5~8분간 쪄서 먹으라네요.

 

말 잘듣는 호호씨 ~~

살짝 녹은상태라 6분 쪘습니다.

 

 

 

 

할로윈 미니언즈 찐빵

 6분 찐후 바로 뚜껑을 열은 상태!!!

김이 모락~모락~

 

음.... 특이한 모양만큼 아이들 입.맛.저.격

하길 바라며....

접시에 한개씩 담아주는 호호씨입니다.

 

아이들은 별것도 아닌걸로 많이들 싸워요.ㅠㅠ

그래서, 

모든건 따로따로 주는 호호씨랍니다.

 

 

 

 

 

팥이 듬뿍 오~~맛있겠는데요....

그.러.나  두.둥. . .

아이들이 안먹어요~~~

 

남는건 아꺼워하는 엄마차지죠...

호호씨가 먹어 봤습니다요.

 

미니언즈 캐릭터를

꾸민장식은 좀 질기다고 해야하나요?

그리고 팥은 풍미가 떨어지며 ....

빵도그리....

 

이건 장식용으로

대접 할때만 써야겠네요....

 

기대가 너무 컸던걸까요?

한개는 겨우겨우 꾸역꾸역 먹었는데요,

남은 두개는 도.저.히.못.먹.겠.다.

 

포기!!!

 

 

 

할로윈 미니언즈 찐빵

남은 3개는 아직도 냉동실에....

어떡해 해야할지 고민이 크네요....

 

 

 

 

댓글